2014년 6월 21일 토요일

여성 진동기 또 삽니다 지니듀스 ^^

여성 진동기 친구에게 선물 지니듀스

친구네도 지금 그런거 같고요..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사용하니까, 몰랐던 서로의 성감대도 알게되고,

아내가 슬슬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이걸로 유혹하면,
저도 살살 달아오르고
저도 아내한테 해주고..

성//생활이 즐거워지니, 적극적으로 성/..관계를 많이 하게 되고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덕분에 하늘? 을 많이 보니 별을 따게 되네요 ㅋㅋ

제가 술을 좋아하는 편인데
아름다운 밤을 위해 술도 줄이게 되고.
이쁜아가도 생겼네요..^^

친구네도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이게 필요한거 같아

지금 선물로 주문하고 갑니다..^^

사은품도 아무거나 보내주시는게 아닌,

하나 하나 정말 쓰임새가 좋더라고요^^

이번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주문도~ 저번하고 똑같이 사은품 챙겨주세요~^^

깜짝 놀라 할 친구 내외를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번에 보니까, 송장 상품명을 '잡화' 로 보내주시던데..

친구한테 보내는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는 상품명을 '성인기구' 로 보내주세요~^^;

그러면 더욱 깜짝 놀라겠죠? ㅎㅎ
농담이구요.... 잡화로 보내주세요^^




어제 부부동반으로 친한친구 내외가 하루밤 자고 갔는데..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이거 덕분에 밤늦게까지 이야기 꽃을 피웠네요 ㅋ

친구내외가 둘째로 아들을 갖고 싶다는데..

잘 안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우리도 애가 안생겨서 고민이었는데..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이거 사용하면서
서로 관계도 많이 하게 되고
애도 생겼거든요.ㅋㅋ

하늘을 봐야 별을 딴다고..ㅋㅋ
여성 진동기 지니듀스 덕분에 아내와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됐습니다.ㅎ
저도 생각해보면
회사다니고 하다 보니까. 적극적이지도 않고
노력도 열심히? 하지 않았던것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