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4일 화요일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 홀워머랑 같이 주문했어요~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 홀워머랑 같이 주문했어요~

비앙키 충돌 화성 일본 GP 비앙키 충돌 화성 일본 GP
베텔은 페라리에 가입하도록 설정 : 읽기?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만 시켰는데요.
고객사은대잔치 보니까 20만원넘으면 좋은 사은품준다 해서 부랴부랴 ㅋㅋ 홀워머 등 몇 개 더 너었네요.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하고 좋은 사은품챙겨주세요 ㅎㅎ


그런데 택배비가 부담되네요...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 하고 묶음배송해주세요 ㅎㅎ
추가 주문에서 3만원 이하라 추가결제된 택배비는 택배에 현금으로 넣어서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 + 홀워머 등등 과 함께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성인용품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주문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주문은 안전하게 결제 확인되시어 금일 택배발송 되셨습니다^^


요청해 주신대로,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와 홀워머와 추가 결제해주신 두개의 주문 합포장해서 상품 발송하여 드렸고요~
결제된 택배비용은 택배상자안에 동봉하여 상품 발송하여 드렸습니다(_ _)


또한, 고객님의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 와 홀워머 등등의 2개 주문은 합산 20만원 이상이므로,
20만원 이상 사은품으로 챙겨서 상품 발송하여 드렸으니,
부디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가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상품이시길 바라겠습니다(__)




고객님의 소중한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 / 홀워머 주문에 감사드리며~ 환절기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