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4일 목요일

조합이 좋은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똘복이도 사용해요~

조합이 좋은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똘복이도 사용해요~


잊혀지지 않는 그늘 에서 주변 목욕 (11) 거대한 돔형 조명기구에 의해 강화되었다.
톨레도 (나폴리, 이탈리아) 2012 년에 문을 연 톨레도 역은 깊이를 무시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벌써 4번째 성인기구 구입이네요 ㅋㅋㅋ

핸드잡 이란게 이거 사용하면 저거 사용하고 싶고..

이거 완전 중독되겠어요 ㅋㅋㅋ

핸드잡 구매할때마다 여친을 갈아치우는 기분이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핸드잡 오나홀 자위기구 성인용품 세븐틴에볼루션 방금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 박** / 국민은행
금액 : 74,000원


출고담당자님께 전하는 기재사항에도 남겼습니다만^^: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의 사은품은 러브젤로만 보내주세요~ 제가 젤을 많이 써서요...여친이랑도..ㅋ
수고하세요(__)


아 그런데.... 제가 주문할때 이름을 실명으로 안바꾸고 닉네임으로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주문했네요;;;
담당자님이 '박**' 으로 바꿔주실수 없으시면
제가 주문취소하고 다시 주문할게요..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핸드잡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주문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주문은 안전하게 결제 확인되시어 금일 로젠택배로 택배발송 되셨습니다^^


출고담당자에게 전하실말씀에서도 말씀해 주신대로,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의 사은품은 러브젤로만 구성하여 상품 발송하여 드렸고요~


받으시는 분 성함도


'박**' 고객님 성함으로 발송하여 드렸습니다(^^)(__)


참고로, 수령자분 성함이 닉네임인 경우,
입금자분 성함이나, 예전 주문서를 확인하여
항상 실명으로 송장출력하여 상품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고객님께서는 안심하시고 상품 수령하시면 되시겠습니다(_ _)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핸드잡 오나홀 세븐틴에볼루션을 포함한 모든 성인용품 자위기구는 제품마다의 특장점으로 각기 다른 성기의 성감포인트를 자극하게 되므로,

새로운 제품을 만나실때, 항상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시는 듯한~

항상 새로운 쾌감을 받게 되시리라 생각이 됩니다(^^)(__)
고객님의 소중한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주문에 감사드리며~ 환절기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