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4일 일요일

소피아캡틴3 너무 좋아도 문제네요...~__~;

소피아캡틴3 너무 좋아도 문제네요...~__~;

남친과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소피아캡틴3 구입했습니다.

사용해보니 기대이상의 즐거움을 주는 제품이네요...^__^ 소피아캡틴3 ..^^;

친한 친구가 있는데, 서른이 다 되도록 남자친구도 없는 친구라서...

적적함 달래라고 생일때 소피아캡틴3 이거 선물해 줬는데... (ㅋㅋ 정말 깜놀하데요..ㅋㅋ)

친구가 너무 좋다고... 고맙다고... 맥주까지 얻어 먹었답니다...ㅋ 





제가 소피아캡틴3 사용해보고 괜찮아서 선물 해 줬기 때문에
그 친구도 좋아할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소피아캡틴3 선물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

근데, 문제가 생긴게...

이 친구가 남친 만들 생각을 안하는거에요...ㅠ.ㅡ

남친과 같이 소피아캡틴3 사용해도... 된다고... 말해도...

남친이 생기면 신경써야 하지만
소피아캡틴3 이게 있으니 외롭지도 않고 화려한 솔로가 좋다네요...ㅠ.ㅡ


이거 이거 너무 좋아도 문제네요..~_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