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0일 화요일

여성 진동기 선물로 받았네요~ 지니로애와 외제차~^^

여성 진동기 선물로 받았네요~ 지니로애와 외제차~^^

친구한테 주소 물어봐서 저도 가입했어요ㅋ

사실, 친구들하고 얘기하다가 여성 진동기 얘기가 나왔고..

친구들이 이렇게 지니로애 선물로 해 줄지는 몰랐네요 ㅎㅎ

제가 이렇게 후기 남기는 스탈은 아닌데..ㅋㅋ

여성 진동기 사용해 보니, 정말 좋네요...^.^;;

익명이라 편하게 지니로애 후기 남겼고요~

이런 글 남기는 것도 야릇하고 재미 좋아요 ㅎㅎ

뭐라고말하기 그렇지만,

여성 진동기는 남자친구가 있는거 하고 상관없는

또 하나의 즐거움의 한 방법 가타요 ㅋㅋ


의류 쇼핑몰에도 후기 남긴적 없는데, 지니로애가 처음이라는 ㅋㅋ


쇼핑몰도 깔끔하고 넘흐 마음에 들어요~
아저씨! 여성 진동기 조만간 또 구입할께여~


잘해주세여~~ㅎ
지니로애 왕 추천~~~ㅎㅎ





울 멤바 4명인데 제 생일에 세친구가 여성 진동기 지니로애 선물을 해 줬네요 ㅎ

인증샷으로 장난삼아 친구들한테 카톡으로 보낸 메시지인데

친구들이 뒤집어져서 한번 남겨 봐요 ㅎ

제목 : 여성 진동기 지니로애와 명품백

명품백과 외제차는 좋습니다.

남에게 나를 과시할 수 있으니까요.

여성 진동기 지니로애는 남에게 과시하지 않지만

저에게 축복과 같은 만족감을 주지요~

명품백과 여성 진동기 지니로애 ..

어떤게 더 좋은 걸까요?

저는 남에게 보여지는 것보다

나에게 즐거움을 주는 여성 진동기 지니로애가 더 좋단다^^

이뇬들아 고맙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