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2일 토요일

사용감도 좋은 바이브레이터 소피아캡틴2 맘에 들어요~

사용감도 좋은 바이브레이터 소피아캡틴2 맘에 들어요~

바깥의 진동기가 클리를 멀티로 자극해 주니까..

평생 못느끼던 올가즘을 느꼈어요 ^^;;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 사용감도 좋고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ㅎ

사실, 남친하고 관계에서는 올가즘을 못느꼈었거든요..ㅠㅠ

남친한테 이 얘기를 해 주니까... (우린, 모든걸 터놓는 사이.^^;) 기분 나쁠려나? 햇는데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 로 남친이 해준다고 당장 가지고 오라 하더라고요 ㅋㅋ

주말에 만나서 남친이 해 줬는데..말로만 듣던 분수가 터졌어요 ㅎㅎ 대박^^;;

남친이 해주니 더 좋네요 ㅎㅎ 자세한 얘기는 비밀~^^;



처음에 O마켓에서 구입을 했었고

은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가 2번째네요 ㅎ
처음에 O마켓에서 구입한 제품은..
사이즈가 너무 크고
케이스가 찌그러지고 본상품에 먼지 등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반품한 경험이 있어요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이런 제품은 전문적으로 하는데서 구입해야 할거 같아서
여기서 구입하게 된게 이거에요 ㅎ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 로 결정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우선 거부감이 없고
청결감 넘치는 깔끔한 흰색..이라는 점.ㅎ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 제품 받아보니
사은품도 다양하고 제품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 제품 촉감도 매끄럽고..

처음에 O마켓에서 샀던건 상태도 불량이고
너무커서 무섭기 까지..ㅠㅠ..정말 사용하기 싫던데..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 이건 보자마자 허락하게 되더라고요. ㅎ
일본에서 만든 제품이라 사이즈도 동양사이즈로 제 몸에 딱 맞고 ㅎㅎ

특히, 소피아캡틴2 바이브레이터 가 내몸에서 회전되면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