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1일 금요일

남성용품 중 최고의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포스팅 해 봅니다.

남성용품 중 최고의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포스팅 해 봅니다.

쭉~ 삽입하자마자

"오~"

온몸의 피가 한가운데로 쏠리며 눈을 질끈 감게 되더군요 ㅎ

이런 느낌이 있을까..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실제여자보다 더 좋더군요 ㅎ
피스톤을 할수록 참을수가 없어서 언른 빼서...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애..널에 넣어봤는데 또 다른 조임이 느껴져..
몇번 움직이다 바로 사정해 버렸네요 ㅎ

잠시 멍때리다가 현자타임이 왔는데
이건 무슨 다른 세상에 갔다가 지구로 다시 돌어온 기분이네요 ㅎ

실제여자랑 애..널은 상상도 못할텐데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이녀석 덕분에 질과 애널의 느낌이 확연히 다르단걸 알았습니다.ㅎ

이런 경험은 처음이었습니다. 지금껏 사용해 왔던 제품들과 비교불가입니다. 최고네요 ㅎ

사용 후,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세척은 관통형이라 간편하고 위생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감상으로는, 러브바디와 마찬가지로 실제자세가 가능하지만 풍선과 실리콘은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러브바디 아키는 몸전체를 안을 수 있고, 여러가지 이쁜옷을 입힐 수 있어 여동생? 같은 느낌에.. 핸드잡을 바꿔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면,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는 실리콘의 풍만한 부드러움과 육중함.. 실제여자랑 관계 하는 것과 같은 리얼함, 애..널..까지..하는 속궁합 잘맞는 애인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특히,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엉덩이를 손바닥으로 치면서 삽입하면 흥분이 배가 됩니다. ㅎㅎ

(저한테 이런 취향이 있는지 몰랐네요.ㅎㅎㅎㅎ)




핸드잡 하고 러브바디 아키를 가지고 있어서..딸..딸..이를 벗어난 실제여자랑 하는 자세를 할 수 있지만
실제여자와 같은 풍만함과 부드러움을 느끼고 싶어서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구입하게 됐습니다.


처음 택배박스 받자 마자 느낀것은 무겁다!
이렇게 육중한 무게에 어떤 뇬? 이 들어있을까..
두근반 세근반 설레이며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박스를 열었습니다 ㅎ


열자마자 나를 맞이한것은..우선 사은품!
항상 푸짐하게 주시지만, 정말 많이 주셨네요 ㅎ
와르르 쏟아 지네요 ㅋ 평소에 궁금하던것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정말 실제 여성의 엉덩이네요!!
여자엉덩이의 풍만한 여자가 빨리 해 달라고 엉덩이를 빼고 자세를 취하고 있는것 같아
바로 사용해 봤습니다.ㅎㅎ


어여쁜 이녀석을 소중히 하기 위해, 여자엉덩이 사라빅힙 남성용품 밑에 수건을 깔아두고 ㅎ
젤을 바르고 쭉~ 삽입해 봤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